다양한 영양소가 청량한
스파클링 한 잔에 담기기까지

MEET THE FOUNDERS

오랜시간 동안  Ted와 Sylvia는 더 건강하고 맛있는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설탕으로만 가득한 탄산이 아닌 제품 대한 그들의 탐구는 준 콤부차+의 개발로 이끌었습니다. 준 콤부차+는 설탕 대신 건강하고 근면한 재료에서 맛을 발견해 세심하게 제작 된 웰니스를 위한 탄산입니다.

*왼쪽에서부터: Sylvia, Taeyoung, Ted

OUR MISSION

에너지를 더하는 음식

버티는 삶이 아닌 힘찬 에너지로 가득찬 삶을 위한 음식이 목표입니다. 우리는 작은 미생물들이 모여 만들어진 큰 생명체이기 때문에 우리 안에 있는 마이크로바이옴(미생물 군집)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공급하고 보살펴준다면, 활기찬 하루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보답받을 수 있어요. 우리의 환경, 이웃, 세상도 같다고 생각해요.

적응 및 개선

여태까지 이뤄진 많은 연구들을 통해 우리 몸 속 미생물 군집에 대해 밝혀진 사실들을 배울 수 있었어요. 하지만 앞으로도 밝혀질 많은 결과들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것이 저희의 임무입니다.

즐거움의 요소

인생을 즐기지 않기엔 너무 짧아요. 하지만 건강하지 않은 몸으로 살아가는 삶은 너무 길게 느껴지겠죠? 소다가 주는 잠깐의 달콤함은 장기적으로 많은 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준 콤부차는 건강하고 맛있는 경험을 위한 출발점이에요. 저희와 함께 건강을 해치지 않고 죄책감 없는 달콤함을 즐겨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